이동통신사별 스팸차단 서비스 안내

문자의달인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근 휴대폰 문자 수신과 관련하여 정상적인 수신임에도 불구하고

메시지를 받지 못했다고 하시는 고객님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항은 방송통신위원회의 "스팸방지 종합대책'의 일환과 관련된 것으로서

각 통신사를 이용하는 고객님(문자 수신인)들을 대상으로 스팸메시지 차단 서비스를

시행 중이기 때문입니다.


스팸메시지 차단 서비스는 고객의 스팸차단 감소를 위해 연령의 제한없이 기본적으로

적용되는 것으로 이와관련된 세부적인 내용은 이동통신사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이와같은 사유로 저희 문자의달인을 통하여 발송된 메시지를 수신하지 못하였다는

사례를 겪으신 고객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수신하지 못한 고객의

스팸메시지 차단서비스 가입여부 확인을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통신사 별스팸문자 필터링 및 차단 서비스 페이지 안내

 

1. SKT T스팸필터링 서비스  바로가기

- 2011년11월부터 연령제한없이 전고객 대상 신규/명의변경/기기변경(단, USIM기기변경 제외)

- 고객에게 자동가입원하지 않는 고객은 상기 이통사 홈페이지 및 이통사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 가능합니다.(방송통신위원회 '스팸방지 종합대책' 일환)

 

2. KT 올레스팸차단 서비스 바로가기

   - 스마트 스팸차단은 고객님의 스팸차단 감소를 위해 기본적으로 적용됩니다.

     ('10.12.17일 이후 차단서비스 신규가입자) 정상 문자가 오차단 되신다면 스마트 차단기능을 해제하여 주십시오. "
   - 주의사항 : 스마트 스팸차단서비스는 스팸확률에 의한 차단이므로 정상적인 문자도 일부 오차단 될 확률이 있습니다.

                     정상적인 문자가 많이 차단되시는 경우 지능형 차단수준을 낮추시거나 스마트 스팸차단기능을 해제하여 주십시오.

 

3.  LGU+ 통화보호 서비스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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